[D300] 햇살 좋은 날
어젠 햇살이 너무 따뜻하고 좋았다. ^^ @ 중아트그룹 전시장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 코채널 : 사진 이야기]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어젠 햇살이 너무 따뜻하고 좋았다. ^^ @ 중아트그룹 전시장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 코채널 : 사진 이야기]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월요병이라는 단어도 있는 월요일인데.. 출근해서 전시장에 가보니 이건 뭐 신상이 도대체 몇개나 들어온거야? 지난 주는 계속 80여 종의 화병만 죽어라 찍었는데.. 이번 주도 왠지 만만치 않은 강행군을 해야만 할 것 같다. ㅋ 이번에 들어온 것은 철재 로보트에 홍학도 있고.. 악어도 있었던 것 같은데.. 양철 로보트는 왠지 마음에 들던데.. 열심히 들고 다니면서 잘 찍어야겠죠.. 어차피 해야할 …
@ 중아트그룹 전시장 정원.. 이건 뭐 매번 스냅사진만 찍어대고 있다. 이번 주는 화병 사진 찍으나 다리가 거의 끊어질 것 같은 고통을 수반하면서 살고 있는데.. 그래서 그런가? 다른 사진 찍는 것은 선뜻 셔터가 눌러지지 않는다. 다리가 막 땡겨!! 연꽃을 찍고 싶은데 어딜 가지 못하니까.. 저렇게 가짜 연꽃이라도 아쉬운대로 찍고 있다. 크헐헐~
@ 중아트그룹 하남 전시장 이건 뭐 매번 스냅 사진만 찍고 있다. 눈에 보이는 것들이 이런 것들 밖에 없어 스냅만 찍지만.. 곧 제대로 한번 DP2로 올림픽공원 같은데 가서 찍어보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다. 시간이 문제다. 흑~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사진 이야기]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중아트그룹 전시장 오늘도 의미없는 막샷을 날리고 있습니다. ^^ DP2에 익숙해지는 게 생각보단 쉽지 않네요. ㅋ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사진 이야기]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