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2] 보라
@중아트그룹 전시장 여전히 꽃 이름은 모른다.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사진 이야기]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중아트그룹 전시장 여전히 꽃 이름은 모른다.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사진 이야기]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익숙하지 않은 내용에 대해서 자료를 찾아서 인터넷을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있다. 새로운 것에 대해서 알 수 있는 기회가 되는 것은 좋지만.. 가끔 이런 생각이 들기도 한다. 쇼핑몰도 신경을 써야하는데.. ^^; 자료 찾는다고 해서 쇼핑몰 일을 전혀 안하는 것은 아니지만.. 생소한 분야이다 보니 덜컥 겁이 나서 핑계를 찾고 있는 것일 수도 있다. ㅎ 내 책상에는 두 대의 …
일하고 있는 중아트그룹의 정원이 주말동안 많이 변했네요.. ^^ 봄기운이 더 많이 넘쳐나는 것 같습니다. ㅎㅎ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사진 이야기]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S5Pro + AF-s 18-70mm F3.5-4.5G / 중아트그룹 하남 전시장 점심을 먹고 잠시 카메라를 들고 밖에 나가서 찍어봤습니다. 이렇게라도 안하면 꽃사진 한장 못 찍고 시간만 보내버릴 것 같은 불안한 기분이 느껴졌달까요? ㅎㅎ 일이 아닌 제가 찍고 싶은 사진을 오늘은 왠지 찍고 싶었답니다. ^___^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사진 이야기]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오늘 오후에 드디어 작업하던 쇼핑몰이 그랜드 오픈 되었다. 2월 초에 하려고 했지만 작업이 늦어지고.. 모든 일이 예상되로 딱 되는 경우가 드물다 보니.. 그래도 3월 5일에는 오픈을 했으니 이 얼마나 기분이 좋은 일인지 모르겠다!! ㅎ 더 완벽하게 준비해서 오픈을 할 수 있었는데.. 하는 아쉬움이 남지만.. 그 아쉬움 모두 해결하려면.. 해결 할 수나 있을까? ㅋ 아직은 보완해야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