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아트그룹 전시장에서
보통은 400D로 촬영을 하는데.. 오늘은 제 카메라인 s5pro를 이용해 촬영을 했는데.. 5pro의 오토화밸에 놀랐습니다. 덧, 그런데.. 티스토리 사진 사이즈 문제는 언제 해결이 될런지… 사진 크게 올릴려면 스킨 바꿔야 하나???
보통은 400D로 촬영을 하는데.. 오늘은 제 카메라인 s5pro를 이용해 촬영을 했는데.. 5pro의 오토화밸에 놀랐습니다. 덧, 그런데.. 티스토리 사진 사이즈 문제는 언제 해결이 될런지… 사진 크게 올릴려면 스킨 바꿔야 하나???
눈이 내린 중아트그룹의 모습이랍니다. 출근해서는 카메라부터 들고 사진 찍고 들어왔네요. ㅎ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사진 이야기]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갑작스레 개설하게 된 블로그와 카페이다. 블로그는 지금 운영하고 있으니 경험이 있지만 카페는 만들어본적도 없을뿐더러 가입해서 활동도 잘 하지 않는데.. 거의 맨땅에 헤딩하는 기분으로 개설을 했다고 해야할 것 같다. 인테리어소품 쇼핑몰 오픈과 JAG 중아트그룹의 홍보를 위한.. 여러 목적이 있지만 조금 더 여유를 가지고 개설을 할 예정이었지만 사람 일이라는 게 생각되는 게 참 없는 것 같다. ^^; …
입춘인 오늘은 날씨가 정말 봄날씨 같았습니다. JAG 중아트그룹의 정원은 이미 봄을 맞을 준비를 마친 것 같네요. ㅎ
1월 31일 정식으로 오픈한 JAG 중아트그룹 홈페이지이다. 우리 회사에서 제작을 했고 올플래시로 제작된 멋진 홈페이지가 아닐까 싶다. 영상은 따로 전문업체에 의뢰를 해서 촬영을 했고.. 끝부분에 회사 김대리의 모습도 살짝 나오니 잘 살펴봐주시구요.. ^^; 물론 홈페이지에 나오는 사진들의 대부분은 내가 촬영을 했다는 거.. 그걸 자랑하려고 글을 쓴다. ㅋ 추운 날 손을 호호불면 외관 촬영을 했고 쟤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