쉰 것 같지만 그렇지도 않은 것 같은
토요일부터 오늘까지 줄기차게 쉬었건만 왜 쉰 것 같지 않은 느낌일까? ;잠도 충분히 잤지만 더 피곤하고… ㅋ 이주만에 방청소를 하고 또 간만에 화장실 청소를 하고 빨래도 하고.. 어젠 격하게 잠도 설치고.. 토요일은 그냥 뒹굴뒹굴.. 그렇게 이틀을 보내서일까? 자야하는 지금 너무 후회가 되고 있다. 좀 더 알차게 시간을 보냈어야…. 생각은 있지만 제대로 실천을 하지 못해서 정말 큰 …
토요일부터 오늘까지 줄기차게 쉬었건만 왜 쉰 것 같지 않은 느낌일까? ;잠도 충분히 잤지만 더 피곤하고… ㅋ 이주만에 방청소를 하고 또 간만에 화장실 청소를 하고 빨래도 하고.. 어젠 격하게 잠도 설치고.. 토요일은 그냥 뒹굴뒹굴.. 그렇게 이틀을 보내서일까? 자야하는 지금 너무 후회가 되고 있다. 좀 더 알차게 시간을 보냈어야…. 생각은 있지만 제대로 실천을 하지 못해서 정말 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