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300] 춘천 일박펜션앞 계곡
지난 금요일 회사 워크샵으로 다녀온 춘천 일박펜션앞 계곡.. 물이 너무 시원하고 깨끗해서 좋았다. 난 사진 찍느라 발만 담궜지만.. ㅎㅎ 펜션 바로 앞에 계곡이 있어 물소리와 함께 마음의 힐링까지.. 나중에 다시 한번 가보고 싶다.
지난 금요일 회사 워크샵으로 다녀온 춘천 일박펜션앞 계곡.. 물이 너무 시원하고 깨끗해서 좋았다. 난 사진 찍느라 발만 담궜지만.. ㅎㅎ 펜션 바로 앞에 계곡이 있어 물소리와 함께 마음의 힐링까지.. 나중에 다시 한번 가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