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정리는 덜 끝난 듯
어제 이사를 끝내고 정리를 한다고 했는데도 아직 방이 어질러 있다. 옷을 담을 것을 하나 사와야 하는데.. 조금 전에 나갔다가 너무 멀어서 다시 그냥 돌아왔다. 낮에도 잠시 나갔다가 너무 더워서 그냥 들어와서 냅다 잠을 잤는데.. 또 그냥 돌아오다니… 정리할 마음이 있긴 한가 의심스럽다. ㅋ 세탁기랑 냉장고를 사야하는데.. 이것도 쉽지가 않으니 더구나 내일은 비가 온다고 하니 벌써부터 …
어제 이사를 끝내고 정리를 한다고 했는데도 아직 방이 어질러 있다. 옷을 담을 것을 하나 사와야 하는데.. 조금 전에 나갔다가 너무 멀어서 다시 그냥 돌아왔다. 낮에도 잠시 나갔다가 너무 더워서 그냥 들어와서 냅다 잠을 잤는데.. 또 그냥 돌아오다니… 정리할 마음이 있긴 한가 의심스럽다. ㅋ 세탁기랑 냉장고를 사야하는데.. 이것도 쉽지가 않으니 더구나 내일은 비가 온다고 하니 벌써부터 …